미래나무


반응형

미래나무 영화리뷰 모아나-머릿속에 계속맴도는OST 'You are welcome'

 

 

 

 

'니그 아부지 모아나?' 라는 아재 개그가 생각나는 그런 영화.

 

영화를 보고나서 며칠 동안 머릿속에 멜로디가 지워지지 않아 리뷰를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모아나는 2017년 이맘때쯤 개봉한 영화입니다.

 

월트디즈니에서 제작했고, 230만 명 정도 영화를 보았네요.

 

당시 주변 영화관에서 보았던 사람들은 이 애니메이션을 추천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디즈니특유의 OST가 함께 해서 한 편의 뮤지컬을 본 기분이 듭니다. 

 

간단히 스토리를 적으면, 

모아나가 세상을 구하러 떠나는 어드벤처 모험 영화입니다.

 

'모아나가 반신반인 마우이를 구하고, 마우이 무기를 구하고, 갈등이 생기고, 최종 악당을 물리쳐 세상을 구함'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들었던 마우이가 불렀던 You're welcome입니다.

 

이 노래는 드웨인 존슨이 불렀습니다. 

(드웨인이 불렀다는 사실을 나중에 알게 되었는데, 마우이=드웨인 존슨 이랑 매칭이 잘 되었습니다)

 

 

반복되는 멜로디에 신나는 가사, 자신감 넘치는 가사 등 영화를 본 이후 며칠 동안 내내  머릿속에 'you are welcome', ' what can i say' 등 멜로디가 떠나지를 않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마우이 행동 하나하나가 재미있고 즐거웠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마우이 변장하고, 춤을 추면서 You are welcome 노래를 불러 보고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