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나무


반응형

#나의 블로그 시작기#4

 


3편에 이어 블로그를 통해서 하고 싶은 것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 경제/재정


해당 카테고리에서는 국내 경제나, 중국/미국 경제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 싶습니다. 
경제 관련된 일을 하는건 아니지만 관심이 있고, 공부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경제 공부하면서 전문가들이 분석한 리포트를 바탕으로 기업 및 경제 시황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해보고 싶네요.
아마 제일 1차 목표는 재무제표 분석하기일 것 같습니다. 

경제공부

5) 맛집/카페 6)여행 8) 사용했던 제품 리뷰

 

19년도에는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곳에 찾아가서 경험해보고, 그 어느 해보다 새로운 제품을 많이 사용해본 것 같습니다.
우선적으로는 그 동안 다녀왔던 맛집/카페를 블로그에 정리하고, 앞으로 새로운 곳을 가면 "사진" 먼저 찍고, 보다 많은 것을 느끼고 글로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많이 해야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블로그에 오셔서 제가 경험했던 곳을 온라인상으로나마 경험해봤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상품리뷰같은 경우엔, 지난 1년 동안 사용했던 전자제품(청소기, 세탁기, 건조기 등등)에 대해 적어보는 것이 1차 목표입니다. 
이후, 새로운 제품을 경험해 보고 상세하게 제생각을 적어 보고 싶네요.

여행하기


이렇게 글을 적고보니,
블로그 쓸 거리가 많은데 어느 정도 지켜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글로 정리하다보니 제가 하고 싶은 것도 생겼고, 무엇을 해야 하는 조금은 명확해진 것 같습니다.

 


머릿속에 있는 생각을 글로 적는 건 굉장한 것 같습니다. 
머릿속에는 늘 머물러만 있었는데, 이렇게 적고 보니 무엇인가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긴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좋은 생각이 날때마다 메모하는 습관을 들여야겠습니다. 


"작은 물한동이가 미래나무에 좋은 양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에게 블로그작성할 수 있도록 많은 영감을 주시고, 도와주신 디링도링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https://blog.naver.com/chlgusdk1115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