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나무


반응형

대리기사를 못 만났는데, 대리 호출을 취소하기 전에 기사가 운행 종료를 눌러서 결제가 진행되었습니다.

 

주말에 대리를 부를 일이 생겨 카카오 t 대리를 이용했습니다. 

 

토요일 늦은 저녁, 간편하게 카카오t 어플을 이용해서 현재 위치와 내가 가고자 하는 목적지를 설정한 후 대리기사를 호출했습니다.

대리기사분을 호출한 후 도착하기 전에 분위기가 좀 더 있어야 해서 대리기사분께 전화를 드리고 죄송하다고 이야기하며 취소를 해달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기사분께서 알았다고 이야기하시며 어플에 들어가서 취소를 해달라고 하셔서 그러겠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전화를 끊고 바로 카카오t 어플에 들어와서 취소하기를 누르려는 순간 운행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취소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다시 기사분께 전화드리니,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취소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카카오t 고객센터를 찾아보니 전화는 따로 없고 채팅으로 상담이 진행되었습니다.

 

 

카카오t 대리 고객센터

https://cs.kakao.com/helps?service=76

 

고객센터

카카오 고객센터를 통해 각 서비스 도움말을 확인해보세요.

cs.kakao.com

 

 

카카오t 고객센터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카카오t 어플 실행해서 아래 하단의 '내 정보' 이동합니다.

 

 

2. 내 정보로 이동하면 아래 '고객센터 서비스 문의'를 클릭합니다.

 

 

3. 카카오톡 채팅방이 열립니다. 

그러면 챗봇으로 하지 말고 채팅창에 기사님과 못 만났는데 요금이 결제가 되었습니다.라고 쓰면 상담사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줍니다.

 

 

4. 그러면 상담사가 이용 기록을 보여 달라고 하는 카카오 t 에 이용 기록을 전달해주면 됩니다.

 

 

 

생각보다 전화로 하는 것보다 채팅으로 이야기하니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신용카드가 아니라 체크카드라서 그런지 취소하고 나서 바로 입금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