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나무


반응형

#미래나무 맛집탐방_3_운리단길 느루밥집

 

 

이번에는 청주 핫플레이스 운리단길에 생긴 느루밥집에 대해 포스팅해볼까합니다.


친구들과 모임 중에, 청주에 새로운 핫 플레이스가 생겼다고 친구들에게 들었습니다. 어디냐고 물으니, 운리단길이라고합니다.
운리단길은 서울의 경리단길처럼 청주 운천동의 골목거리입니다. 그래서 운리단길이라고 불립니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을 거라는 큰 희망을 가지고 일요일 점심에 운리단길로 향했습니다. 
미리 예약한 느루밥집 앞 길거리에 주차를 하고, 거리를 한번 둘러봤습니다만 아쉽게도, 일요일 점심시간인데 거리는 횡하고 대부분의 가게는 문을 닫았습니다.

추운 날씨 때문이라 생각하고, 우선 느루밥집으로 들어갔습니다. 

가게에는 다른 테이블에 한 커플이 앉아서 밥을 먹고있었고, 

 


저희는 삼겹살 정식1, 느루정식2 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가게안을 둘러보았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봤을 땐, 나름 가게가 클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도착하니 몇 테이블이 없고, 가게가 작았습니다. 
가게가 작아서 그런지, 아기자기 하게 잘 꾸며놓으셨습니다.  가운데 안에 난로가 피워져있고, 난로위에 주전자가 끓고 있었습니다.

 

 

 

가게를 구경하다 보니 저희가 음식이 나왔습니다. 
느루정식은 카레였습니다.
삼겹살정식은 삼겹살인데, 맛은 '삼겹살은 배신하지않는다' 였습니다. 

 


맛있기는 하지만 12,000 주고 먹으려니 조금 비싼 생각이 들었습니다.

새로생긴 운리단길이라고 가봤는데, 주변이 너무 볼 게 없고, 문 닫은 가게가 많아서 아쉬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