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나무


반응형

카카오에서 발행된 클레이튼에서 NFT기반 SNS가 출시되었습니다. 오픈 이벤트로 1klay를 에어드랍하고 있습니다.

https://mytems.io/login?inviteLink=$41be9a5cd4905967bc00d966ddaedf3c835df5c9

MyTems

클레이튼의 첫번째 NFT 기반 SNS

mytems.io



간단하게 클레이튼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클레이튼(klay)이란?

클레이튼(Klaytn)은 ㈜카카오의 자회사인 그라운드엑스가 개발한 디앱(dApp·분산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그라운드X는 IT 강국인 한국의 기술로 글로벌한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인 클레이튼을 개발했다. 클레이튼을 창시한 그라운드X의 대표이사는 한재선이다. 2018년 9월 13일 제주도에서 열린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UDC) 행사에서 그라운드X의 한재선 대표가 클레이튼에 대해 발표했다. 15개 국가의 51개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다.

현재 클레이튼 생태계가 디파이, NFT 등으로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초대 링크를 통해 mytems에 가입하면 1 klay씩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1 klay 가 1500~2000원쯤이니 가입해서 한 개 얻으면 좋은 것 같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접속한 후 카카오톡 klip과 연동해주면 끝입니다.

mytems

mytems 기능을 살펴보면,

첫 번째,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두 번째, 현재 무료로 nft 발행이 가능합니다.
세 번째, 소셜 sns 기능이 있어 팔로워/팔로잉 기능이 있습니다.

mytems

klay 기반으로 첫번째 NFT SNS 라고 하니 앞으로 성장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