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나무


반응형

 

Flow 에서도 NFT 마켓이 출시되었습니다. 해당마켓에 미리 가입해놓으면 화이트리스트를 주는것 같습니다.

 

우선 아래링크로 접속합니다.

https://signup.ongaia.com/?referral=OIp1zue&refSource=copy 

 

Gaia Signup

An NFT marketplace coming to Flow.

signup.ongaia.com

flow NFT market

Count me in! 을 눌러 등록을 해주면 아래와 같이 이름과 메일을 넣어주면 됩니다.

 

flow NFT market

정보를 넣어주면 메일인증하라고 메일이 옵니다.

First name 은 이름(길동)이고, Last Name 은 성(홍)입니다. 

 

flow NFT market

 

메일을 인증하고 다시 홈페이지에 오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flow NFT market

 

이제 flow 에서 nft 마켓플레이가 본격적으로 열리기를 기대해봅니다.

 

간단하게 flow coin 에 대해 알아보면 flow 코인은 차세대 앱, 게임 및 이를 구동하는 디지털자산을 위해 구축된 새로운 블록체인입니다.

Flow Primer: 오픈월드를 위한 블록체인

‍‍Flow는 빠르고 분산된 개발자 친화적인 블록체인으로, 새로운 세대의 게임, 앱 및 이를 지원하는 디지털 자산의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고유한 다목적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며 샤딩 없이 확장하도록 설계되어 개발자 친화적인 ACID 호환 환경을 유지하면서 속도와 처리량을 대폭 개선할 수 있습니다.

Flow는 개발자가 번성하는 크립토- 및 크립토-지원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Flow의 애플리케이션은 소비자가 자신의 데이터를 계속 제어할 수 있도록 하며; 전 세계 어디에서나 접근할 수 있는 개방형 시장에서 거래 가능한 새로운 종류의 디지털 자산을 생성하고; 사용자가 소유한 개방형 경제를 구축하여 가치를 높입니다. 

Flow의 스마트 계약은 레고 블록처럼 조립되어 농구 팬부터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요구 사항이 있는 비즈니스에 이르기까지 수십억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flow 는 생태계를 보면 아래와 같이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기업들이 많습니다.

 

flow 생태계

 

flow 생태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