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나무


반응형

코인리스트에서 immutable X ico 가 시작되었습니다.

우선 coin ico 에 참가하기위해서는 코인리스트에 가입해줘야합니다.
가입방법은 아래글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plantthefuture.tistory.com/115

EGL Genesis ICO 참가하기(퀴즈정답 포함)

코인리스트에서 EGL Genesis ICO 가 시작되었습니다. ICO 에 참가하기위해서는 코인리스트에 가입해줘야합니다. 가입방법은 아래글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plantthefuture.tistory.com/115 코인리스트(coinl

plantthefuture.tistory.com


Immutable X 는 ethereum 의 nft 를 위한 최초의 layer-2 입니다.
immutable X 는 starkware 와 협력하여 구축된 무가스 NFS 발행 및 거래를 위한 이더리움 최최의 영지식 롤업(zk-rollup) 확장 프로토콜 입니다. 이더리움의 보안 및 네트워크 효과를 활용하여 더많은 사람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NFT 에 엑서스 하도록 ImmutableX 를 구축하였습니다.

이더리움 기반의 NFT로 생각됩니다. (+메타버스)

Immutable X 
우리는 Zero.Space 와 함께 이더리움의 첫 번째 레이어 2 확장 솔루션 제공 업체인 Immutable X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어 Metaverse에서 NFT 유틸리티의 차세대 발전을 촉진했음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

Wilder Metaverse 경제는 아티스트와 수집가 모두 희귀 한 디지털 아트를 간단하게 발행, 수집 및 판매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NFT 교환과 유사한 고유하게 설계된 Liquid NFT Marketplace에 의해 촉진됩니다. 그러나 Wilder World의 Marketplace는 유틸리티 및 프로그래밍 가능한 유동성 기능을 갖춘 3D 몰입 형 NFT에 초점을 맞춘 유일한 시장입니다.

Immutable X는 Ethereum의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 중 하나 인 Gods Unchained의 팀인 Immutable이 만들었습니다. Immutable X는 선도적 인 영 지식 증명 제공 업체 인 StarkWare 와 협력하여 이더 리움의 보안을 유지하면서 즉각적이고 가스없는 거래를 제공합니다.

올해 4 월 초에 공식 알파 마켓 플레이스가 출시 된 이후, Immutable X는 이더 리움 레이어 1보다 4 배 더 많은 NFT 24 시간 거래를 가능하게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Immutable X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초당 9,000 개 이상의 트랜잭션을 지원하는 레이어 2 공급자의 엔진으로 빠르게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기본 제한을 뛰어 넘는 600 배의 엄청난 개선이며, 동시에 Wilder World 사용자를 세계 최고의 퍼블릭 블록 체인 인 Ethereum의 보안으로 보호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이 협력을 통해 Wilder World가 점점 더 높은 가스 요금의 한계에 제약없이 Metaverse를 구축하여 현재 시장이 직면하고있는 경제적 장벽을 제거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Wilder World 에 대해 알아보면, Wilder World 는 NFT 로 구동되는 3D 우주입니다.
Zero.Space와 협력하여 Wilder World는 Wilder가 자유롭게 돌아 다니며 가상의 땅을 획득하고 독특한 아바타, 장식 자산 및 세련된 액세서리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다단계 실사적 혼합 현실 세계를 가능하게합니다. Wilder World는 커뮤니티가 완전히 소유하고 관리합니다. 제작자, 플레이어 및 팬 모두 이더 리움 블록 체인의 Wilder DAO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Immutable X 참가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Immutable X 판매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에서 더 알아보기를 클릭합니다.

ImmutableX ICO

2) 옵션1, 옵션2를 각각 등록해줍니다.


3) 기존에 등록된 정보(로그인시 사용했던 사용자)로 신청합니다.

국가선택은 Korea, Republic of 를 선택합니다.

4) 퀴즈 정답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옵션 1 및 2 판매에 몇 개의 토큰이 할당됩니까?
옵션 1: 400,000; 옵션 2: 600,000

2. Immutable X 판매의 판매 메커니즘은 무엇입니까?
판매 대기실에 있는 사용자에게는 판매 시작 시 대기열에서 임의의 자리가 제공됩니다. 판매 시작 이후에 도착한 사용자는 대기실 뒤에 배치됩니다.

3. Immutable X는 무엇을 기반으로 합니까?
이더 리움

4. Immutable X는 무엇을 위해 만들어졌습니까?
NFT 발행 및 거래

5. 판매 시 지불할 수 있는 통화는 무엇입니까?
BTC, ETH, USDC, USDT

6. 토큰당 가격과 판매 최대 구매 금액은 얼마인가요?
옵션 1: 토큰당 $10, 한도 $500. 옵션 2: 토큰당 $15, 한도 $500

7. 누군가가 구매를 제출했지만 완료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사용자의 구매가 취소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향후 CoinList 판매가 금지될 수 있습니다.

8. 토큰 판매는 어디에서 참여할 수 있나요?
코인리스트.co

9. 봇을 사용하거나 Queue-It 시스템을 남용하는 사용자는 어떻게 됩니까?
사용자 계정이 해지되고 모든 구매가 취소됩니다.


5) 판매옵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옵션1은 토큰당 10달러이고, 6개월 락업입니다.
옵션1 판매기간은 2021년 9월 8일 17:00 UTC 입니다. 한국시간으로 2021년 9월 9일 02:00 입니다.

옵션2는 토큰당 15달러이고, 3개월 락업입니다.
옵션2 판매기간은 2021년 9월 8일 23:00 UTC 입니다. 한국시간으로 2021년 9월 9일 08입니다.

immutablex ic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